행사

14 건사환 이승훈 타임반 송년회 후기입니다.

by 이승훈 posted Jan 10,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안녕하세요! 14학번 칼럼니스트 이승훈이라고 합니다.


최근에 타임반에 참석을 못하고 있다가, 학기가 끝나서 오랜만에 동기 박준형 칼럼니스트와 함께 송년회에 같이가게되었습니다.

제가 파티룸은 처음 가봤는데, 타임반 임원진분들이 이쁘게 세팅해서 좋았던거 같습니다.

아는 칼럼니스트분들도 많이 계셨고, 처음뵙는 분들도 많이 계셔서 여러모로 즐거운 송년회였던거같습니다.

같이 모여서 저녁도 먹고 이야기도 하다보니 시간이 빨리가더라고요.

또, 여러가지 게임도 진행했는데 정말 많이 준비하셔서 놀라면서도 재밌게 했습니다.

사전에 팀 세개를 만들고 진행하는 형식이었는데, 저희는 나이차이가 2년씩 나서 등차팀, 한팀은 임준세씨가 중간에 잠깐 나가셔서 준세없는 준세팀,

또 다른 한팀은.... 이름을 까먹었네요. 혈액형관련이었던거같았는데

제일 첫게임은 노래듣고 가사적기였는데, 제가 가사를 하나도 못들어서 하드트롤링 했었네요.. 좀더 열심히 했었어야했는데..

두번째 게임은 음식,속담을 한명이 행동으로 설명하고 나머지사람이 맞히는 게임이었는데 정말 재미있게했습니다.

세번째 게임은 디즈니 캐릭터 사진을 보고 이름 맞히기 였는데, 이것도 열띤 분위기로 재미있게 이어갔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는형님에 나오는 나를 맞혀봐 게임을 진행했는데, 제가 시간상 가봐야해서 중간에 나올수밖에 없었습니다. 정말 아쉽더라구요.

듣기로는 마피아게임도 하고 기타 이런저런 게임들을 진행하신거같았는데, 정말 뜻깊고 재미있었던 시간이었던거 같습니다.

오랜만에 타임반 행사와서 새로운 리허서 칼럼니스트분들도 뵙고, 알고지냈던 칼럼니스트분들도 보니까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에 이런행사있으면 또 나와야겠습니다. 타임반 화이팅!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