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후기게시판


행사
2017.07.14 08:59

여름 엠티 후기입니다

조회 수 729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안녕하세요 영교 14 정다희입니다. 타임반에 찾아온 건 5월 중순 쯤이었던 것 같아요. 하필이면 선배 강연회가 있던 날이라 염치 없지만 유객주에서 맛있는 술도 얻어먹고 간 기억이 나네요. 학기 중에는 팀플로 정신없이 지내다가 이번 텀에는 좀 더 열심히 나와야겠다고 다짐하고! 얼마 전에는 첫번째 리허설도 무사히 마쳤습니다/^0^/  알바 때문에 늦참하기는 했지만 지난주 주말에 제부도로 여름 엠티도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새내기 때 사표를 수강한 이후로 이렇게 긴 한글 글을 쓰긴 참 오랜만이지만...>< 기억을 되짚으며 열심히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다른 멤버들은 금요일부터 제부도에 먼저 들어가 즐겁게 놀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땀을 뻘뻘 흘리며 열심히 알바를 하고 있는데 한 시간 정도 간격으로 승환 오빠가 단톡방에 폭죽 사진, 고기 사진, 밤 산책 사진을 올려서 아주 아주 부러웠어요ㅠㅠㅜ 나중에 상민 오빠가 술 취한 커플 찍사를 해준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었는데 그 자리에서 직접 보지 못한게 참 아쉽네요!


늦게 출발한 멤버들은 저를 포함해 혜진이, 지나, 루다 네 명이었고 토요일 오전에 사당역에 모여 같이 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혜진이는 지난 번에 얼굴을 한번 보긴 했지만 제대로 인사한 건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버스 옆 자리에 앉아서 도착할 때까지 거의 쉬지 않고 수다를 떤 것 같네요. 참 애교도 많고 싹싹한 예쁜 동생인 것 같습니당ㅎㅎㅎ


도착하자마자 곧장 다른 사람들이 있는 식당으로 찾아가 해물 칼국수를 먹었습니다. 칼국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해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지나는 피곤하면 모든 음식이 짜다고 하던데, 이번에도 거의 제대로 먹지 못한 것 같아서 안타까웠습니다ㅠㅠ


일기 예보에는 비가 온다고 해서 거의 포기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조금 흐리기만 하고 비는 오지 않아 바다에도 들어가봤습니다. 원래 갯벌이라 그런지 물이 까맣고, 죽은 고기도 조금 떠다녔지만..ㅎㅎ 올 여름 들어 처음으로 한 물놀이라 재밌었어요! 완전 털털하고 겁 없는 윤진이는 정말이지 걸크였어요!*.* 지호 오빠랑 진우는 수영을 정말 잘하더라구요! 저는 물이 무서워서 거기 설치되어 있는 줄을 잡고 동동 매달려있기만 했는데 다음에는 수영을 꼭 배워 제대로 놀고 싶습니다 ㅠㅠ


4~5시쯤에 다시 숙소로 들어와 한 명씩 씻기 시작했는데, 아무래도 화장실이 하나라서 조금 시간이 오래걸렸던 것 같아요. 저녁으로 고기를 구워먹었는데 물놀이를 하고 와서 배도 고프고, 바베큐로 바깥 테라스에서 먹은거라 더더 맛있었어요! 잠깐 숙소에서 쉬다가 해가 지고 좀 어두워졌을 때쯤 다시 바다로 나와 폭죽놀이도 하고 맥주를 마시며 도란도란 얘기를 좀 했어요. 아직 서로 안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타임반 멤버들이 워낙 다 착하고 다정해서 정말 너무 편하고 가족 같았어요 ㅎㅎㅎ


숙소에 돌아와서는 지나가 준비한 노래 제목 맞추기 게임을 하며 술을 마셨습니다. 저도 몰랐는데 제가 생각보다 이 게임에 재능이 있어더라구요. 옛날 노래도 많이 나와서 뭔가 추억도 새록새록하고 무지 재밌었습니당. 말로만 듣던 인성 젠가도 했는데 명석오빠는 인성이 낭떠러지였습니닼ㅋㅋㅋ애들이 설명해줄 때는 잘 몰랐는데 왜 인성젠가인지 알겠더라구요ㅎㅎㅎ  


우리 애기 같은 루다가 제일 먼저 잠들었고, 저도 잠이 많은 편이라 도저히 못 버티겠어서 한 두시쯤 먼저 잠든 것 같습니다. 밤새 놀려고 했는데 너무 아쉽...ㅠㅠ 다음날 아침에는 해장도 할겸 라면을 끓여 먹고 제부도를 탈출!했어요. 원래 타야하는 1002번이 한 5분 전에 먼저 가버려서 섬에 갇힌 건가 걱정했는데, 다행히 다른 버스가 있어서 무사히 서울로 돌아왔습니다. 체력왕 지나, 혜진이, 저는 안암으로 돌아와 점심을 먹고 노래방도 다녀왔습니다. 청개구리 노래방이라는 곳인데 6시 전에는 5천원이더라구요. 서비스를 20분씩 계속 줘서 두시간 반? 넘게 놀다 왔네요. 덕분에 목이 나갔지만..ㅎㅎ 노래 맞추기 게임에서 나온 추억의 노래들도 부르며 즐겁게 놀았습니당^_^


아직 신입이라서 서로 잘 모르고, 저 혼자 어색어색할까봐 걱정을 했는데.. 다들 너무 잘해주셔서 재밌게 엠티 다녀왔습니다~ 이번 주에 가족 여행도 다녀와서 후기를 좀 늦게 올렸네요. 죄송해요~!! 다들 수고 많으셨고,, 이번 텀 끝날 때까지 또 화이팅!!!ᕦ(ò_óˇ)ᕤ


     

  • ?
    루다루키 2017.07.14 16:22
    우와~~~~
    저도 언니랑 함께한 엠티여서 더 재미있었어용~
  • ?
    김승환 2017.07.14 17:02
    와,,, 진짜 글 재미있게 잘쓴다 ㅎㅎㅎㅎ 뭔가 섬세함이 묻어나는 글이네요!!
    명석이 인성은 낭떨어지ㅋㅋㅋㅋㅋㅋㅋㅋ
  • ?
    최혜진 2017.07.21 10:58
    다희언니 엠티 후기 정말 재밋어용~~ 기억이 새록새록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리허설 후기/데뷔 후기 형식 참고사항입니다.(Ver. 113대) 김민규 2014.03.01 10215
644 행사 7.11 건국대 교환칼럼 후기 2 고수정 2017.07.15 691
643 리허설 2015171057 강신익 두 번째 리허설 후기입니다! 1 15강신익 2017.07.15 717
642 리허설 영문16 김예진 첫번째 리허설 후기입니다 1 김예진 2017.07.14 691
» 행사 여름 엠티 후기입니다 3 14정다희 2017.07.14 729
640 리허설 영교 14 정다희 첫번째 리허설 후기입니다. 2 14정다희 2017.07.14 808
639 리허설 기계 13 남기승 첫번째 리허설 후기 입니다. 1 남기승 2017.07.13 744
638 리허설 영문16 김예진 두번째 리허설 후기입니다 1 김예진 2017.07.12 699
637 리허설 전남영문08 오은지 첫번째 리허설 후기입니다. 1 Aimie오은지 2017.07.11 723
636 데뷔 전기전자공학부 15학번 강신익 데뷔 칼럼 후기입니다! 1 15강신익 2017.07.03 773
635 데뷔 일문 17 천민성 두 번째 리허설과 데뷔 후기입니다 1 천민성 2017.07.03 739
634 데뷔 영문 16 최혜진 리허설부터 데뷔까지 후기입니다 1 최혜진 2017.07.02 722
633 행사 20170520 선배님 칼럼 후기입니다 1 창원 2017.05.22 1169
632 행사 20171511 선배님 강연회 후기입니다! 2 15강신익 2017.05.21 1049
631 리허설 전기전자공학부 15학번 강신익 첫번째 리허설 후기입니다! 3 15강신익 2017.05.21 1074
630 리허설 일문 17 천민성 첫번째 리허설 후기입니다. 2 천민성 2017.05.21 987
629 행사 봄 엠티 후기입니다 2 김예진 2017.05.17 1213
628 데뷔 영문 16 서지혜 데뷔 후기입니다. 2 서지혜 2017.04.28 1134
627 데뷔 리허설부터 데뷔까지 후기입니다. 2 이수범 2017.04.03 1352
626 리허설 영문 16 서지혜 두번째 리허설 후기입니다. 2 서지혜 2017.04.02 1328
625 리허설 영문 16 서지혜 첫번째 리허설 후기입니다. 2 서지혜 2017.04.02 1376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4 Next ›
/ 34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Sketchboo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